맛집

[부산/서면]양고기 맛집 '징기스'

채채(chae-chae) 2017. 10. 13.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롱이:)입니다.

어제 비가오고 난 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제는 정말 가을날씨 같아졌습니다.

오늘은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를 포시팅할까 합니다.

친구와 고기를 먹자고 만나기로 하고 돼지고기 말고 다른고기를 먹자고 하다가 양고기집을 찾게 되었는데 자주가던 징기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징기스는 다른 양고기 전문점과 다르게 냄새도 거의 안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면에는 롯데백화점 뒤편에 하나,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NC점 하나 해서 총 2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NC점을 갔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롯데백화점 뒤편에 위치한 지점을 좀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보통 모둠 세트를 많이 주문하는데 메뉴판을 확인하니 모둠세트가 좀 변한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양고기 모둠으로만 된 세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명란구이나 탕 등이 포함된 모둠세트가 되었습니다.

메뉴판을 확인하니 참고표시로 호주 현지 사정에 따라 양고기 모둠 구성은 바뀔 수 있습니다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예전 모둠세트 구성이 더 알차고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그래서 저흰 양갈비로만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화로를 가져다 주십니다.

기본찬으로는 땅콩볶음, 백김치, 또띠아쌈, 녹차소금 등 소스류 등이 나옵니다.

고기는 직원불들이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구워진 고기를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를 다 구운 후 불판위에 돌판을 올려 그 위에 익은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고기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를 구운불판에 백김치와 야채등을 구워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갈비대는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징기스의 또띠아쌈도 별미입니다. 또띠아에 올리브, 파무침, 백김치 등을 넣고 같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잘 익힌 양고기를 녹차소금에 찍어먹으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징기스는 다른 양고기 전문점에 비해 냄새가 거의 안나는 편이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냄새를 맡는 분은 느끼시는데 저번에 친구 엄마와 같이 징기스에 왔는데 친구 엄마는 냄새때문에 못드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고기만 먹었지만 고기를 드신 후 양야키니쿠나 감자탕도 많이 드십니다.

양야키니쿠는 양념고기 비주얼인데 맛있을거 같습니다. 감자탕은 저희가 흔히 먹는 감자탕은 아닌데 좀 더 구수한 설명할 수 없는 탕이었습니다.

식사로 된장찌개나 냉모밀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술 한잔 하는날에는 명란구이 추천합니다. 잘구운 명란을 같이 나오는 마요네즈에 찹찹 버무려 먹으면 이만한 안주가 없습니다.

징기스 NC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11

전화 : 051-808-2357

영업시간 : 17:00 ~ 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