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남포동]남포동 양곱창과 가리비를 함께 맛보는, 구이다오레

채채(chae-chae) 2018. 12. 12. 09:00
반응형

 

친구 추천으로 남포동 양곱창과 가리비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 구이다오레를 찾아왔습니다~

남포동에 양곱창을 먹으러 오면 대정양곱창을 주로 찾아 오는데요><

이 날은 지나쳐 오는데도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구이다오레로~~

 

[부산/남포동]양곱창 맛집 '대정양곱창'

[↑리뷰보기 클릭]

 

 

SNS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1,000원 할인 또는 음료수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내부는 테이블이 한 8개 정도 되는데요

저희는 좀 일찍 도착해서 널널했는데 금방 꽉 차더라구요 ^_^

 

 

구이다오레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6:00pm - 12:00am

금요일 - 토요일

6:00pm - 12:00am

주말 마감은 유동적으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구이다오레 메뉴판

저희는 가곱새 구이 set 소자로 주문했어요

여자 2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볶음밥으로 야무지게 마무리 했습니다 ^_^

남은 양곱도 가위로 송송 썰어 쫄깃쫄깃하게 >.<

 

 

참고로 구이다오레는 먹는 것에 사치하다 라는 뜻이라네요~

먹는 것에 사치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누릴 수 있는 행복 중 하나라고 합니다 ^^

포기 할 수 없는 행복이지요~

기본 찬으로는 샐러드, 삶은 계란, 양파절임 등이 간단하게 나와요~

삶은 계란에 드레싱을 올려주는데 은근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 먹었답니다 ㅎㅎㅎ

 

 

짜잔~

비주얼이 죽여주지요!!!

다양한 음식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점이 구이다오레의 최대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리비, 새우, 곱창, 막창, 양, 버섯, 감자, 떡까지

양념과 기름이 맛있게 베여있어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둘이서 먹으니 양도 많았습니다 !

나중에는 조금 느끼할 정도 ㅋㅋㅋㅋㅋㅋ

 

 

곱창과 부추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잠아주고요~

배부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구이다오레!!

나중에는 곱을 조금 남겨 양밥 볶음밥 까지 클리어 했답니다 ㅎㅎㅎ

친구도 배부르다면서 끝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ㅎ

볶음밥을 시키면 양곱창을 조금 담아서 가지고 오는데 저희는 남은 곱창까지 잘게 잘라 같이 넣었더니 더 쫄깃쫄깃 맛있게 먹었어요 !!!

분위기 있게 양곱창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남포동 구이다오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