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서면]상하이식 훠궈 맛집, 명성훠궈

채채(chae-chae) 2018. 12. 10. 08:00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도 녹일겸 훠궈가 땡긴다는 언니를 위해 요즘 핫하다는 서면 훠궈 맛집인 명성훠궈에 왔습니다 !

 

 

내부는 온통 붉은 조명으로 가득해요 ㅎㅎㅎ

붉은 조명으로 분위기가 묘하더라구요

평일 저녁인데도 테이블이 꽉 찰 정로도 핫플임을 느꼈습니다 ><

 

 

화려한 상들리에와 입구에 등불도 아주 중국스러웠어요

 

 

온 벽을 빙두른 칭따오 병도 멋스러워요 ㅎㅎ

중국스러운 액자도 분위기에 한 몫합니다

 

 

명성훠궈 메뉴판

명성훠궈는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식재료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건강하고 풍성하고 멋스러운 상해스타일의 훠궈요리 입니다

상해스타일의 훠궈요리라 부산사람들이나 훠궈 초보자들도 무리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SNS 공유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료 한캔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ㄱㄱ

 

 

주문하자 마자 육수를 가져다 주십니다

홍탕과 백탕인데요~

홍탕은 먹어보고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산초나 마라?등 더 넣어주신다고 하시니 먹어보시고 넣으시면 될거 같아요!

홍탕이 워낙 자극적이다 보니 홍탕을 먹다 백탕을 먹으면 심심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저는 워낙 추운 날 먹어서 그런지 마라탕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 날은 백탕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따뜻하고 든든한 사골국 같은 느낌 ㅎㅎㅎ

 

 

곧 이어 12가지 훠궈재료가 나옵니다

소고기삼겹양지, 돼지삼겹살, 게, 중국당면, 오뎅+떡, 햄, 만두, 언두부, 배추+숙주, 청경채, 건두부, 버섯 등

국물맛을 시원하게 하기 위해 직원분이 게와 새우를 먼저 탕에 넣어 줍니다~

홍탕이 자극적이라 홍탕을 2로 2:1 비율로 재료를 넣어 주라고 합니다 ^^

 

 

요건 즈마장이라는 건데요~

직원분이 친절히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땅콩맛이 나는 소스장인데 홍탕의 기름 2스푼 정도를 첨가해 감칠맛을 추가해서 섞어 주면 된다고 합니다 ^^

잘익은 야채를 찍어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뭔가 푸짐하니 나와 기분도 좋네요 ㅎㅎㅎ

햄과 오뎅은 국물이 탁해 질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에 넣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홍탕의 산초앙갱이?는 잘못씹으면 엄~~청 맵기 때문에 씹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해요 >.<!!

 

 

처음 훠궈를 먹어본다는 언니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

언니도 백탕보다는 홍탕이 더 맛있다며~

저는 조심해서 먹는다고 먹었는데 검은색 앙갱이를 씹는 바람에 ㅜㅜ

그 다음부턴 겁이 나서 백탕을 먹었답니다 ㅎㅎㅎ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

따뜻한 겨울 훠궈로 몸도 녹이고 몸보신도 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 서면 훠궈 맛집 명성훠궈 추천 드립니다 ~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일요일 휴무

전화 051-804-92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