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자유여행]괌 디저트 GPO 시나본 & GPO 무료셔틀 시간표

채채(chae-chae) 2018. 7. 9. 09:52
반응형

 

괌에 가기 전부터 친구가 꼭 먹고 싶다고 했던 디저트인 시나본 입니다!

부산 센텀에 시나본이 입점했다고 하지만 괌에서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괌에는 시나본 매장이 몇군데 있다고 하는데 제가 알기로는 마이크로시네마몰과 GPO에 시나본이 있어요 ^^

저희는 2번이나 방문했던 GPO에서 두번이나 시나본을 먹었답니다 !

 

 

저희는 뚜벅이 여행자이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GPO에 갔었는데요

투몬샌즈플라자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T갤러리아에서 투몬까지 10여분 걸어가야합니다 !

출발역이라고 미리 도착해 있지 않구요 거의 제시간에 도착해서 바로 출발해버린답니다

기다려주는 거 없으니 5분전에는 도착해서 기다리고 계셔야 해요 ^^

GPO에서 출발하는 셔틀은 미리 정차해서 시간되면 출발합니다.

걷는게 싫으신 분은 T갤러리아 셔틀을 타고 PIC에 하차 후 PIC에서 GPO 무료셔틀을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PIC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무료 셔틀을 타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 투몬샌즈에서 타는게 좋을거 같긴합니다 ^^

투몬샌즈플라자에 들어가서 오른쪽 끝으로 쭉 들어가시면 버스 정류장이 있는데요

그 앞에 괌 모든 버스 시간표가 나와있는 안내문(?)이 있으니 하나 지참하셔서 여행기간동안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CINNABON 시나본

GPO 셔틀 하차시 정문이 아니라 옆문(?)에서 정차하기 때문에 시나본이 바로 보이지는 않는데

정문 바로 앞에 시나본이 있어요

그리고 시나본의 계피향이 정말 강해서 어딧는 줄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

 

 

시나본 메뉴판

기본 사이즈와 미니사이즈가 있는데 저희는 미니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가격 차이는 거의 안나는데 배가 불러 남길거 같아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 ^^

 

 

음료도 주문할 수 있구요

시나본이 엄~~~청 달다고 하니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

커피는 맥도날드 아이스커피같은 맛 ㅋㅋ

목을 축이긴 좋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시나본의 시나몬향이 강하게 풍기는 거 같아요 +_+!!

 

 

번, 스틱, 미니사이즈 등 생각보다 다양한 시나본입니다

츄러스같은 거도 보이네요~

 

 

저희가 주문한 미니본입니다

3.19달러 이구요 클래식시나본 미니사이즈 입니다

클래식 시나본이 3.99달러인데요 큰거 먹을 걸 그랬네요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다음 날은 피칸본을 먹었는데요

클래식 본 위에 엄청난 카라멜 시럽과 피칸 시럽을 올려주고 견과류를 듬뿍 올려줍니다 !

정말 혈관이 막힐듯한 비주얼과 단맛이었어요 ㅋㅋ

그러나 정말 맛있었던 >_<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계속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시나본입니다

조만간 센텀에 시나본을 맛보러 가야겠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