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자유여행]미국식 햄버거 맛집, 도스버거 & 괌 한인택시

채채(chae-chae) 2018. 7. 6. 09:00
반응형

 

괌에 왔으니 미국식 햄버거를 맛보기 위해 유명한 맛집인 도스버거로 향했습니다 ^^

저희는 식사 후 K마트를 가기 위해 K마트 맞은 편에 위치한 도스버거 1호점으로 갔어요

저희 숙소 괌플라자 호텔, JP스토어 옆에 도스버거 2호점이 있습니다 >_<

저희는 괌 뚜벅이 여행자라 투몬샌즈플라자에서 GPO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PIC에서 내려서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구글 지도를 따라 가는데 뭔가 있어보이지 않는 어둑한 길이라 불안했지만 코너를 도니 도스버거와 K마트, 주유소 등이 보입니다 +_+!!

PIC에서 도보로 20분은 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괌 횡단보도는 신호등 밑에 있는 은색 버튼을 눌러줘야 사람이 건널 수 있는 신호등 불 색이 들어옵니다 ㅜㅜ

시내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눌러줘서 모르고 있다가 도스버거로 가는 길에 만난 횡당보도에서 버튼을 누르지도 않고 있어 신호가 바뀌지 않아 거의 10분은 그냥 서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간판 발견하고 어찌나 반가웠던지 +_+!!

도스버거에 도착했습니다!

외관은 생각보다 큰데 안에 들어가보니 테이블이 6개정도 밖에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옆에 쪽문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있더라구요 ㅎㅎ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도스버거라고 하더니 정말 현지인들이 많았어요 !

저희가 들어갔을 땐 8시정도 되었는데 보이는 곳에 두자리 정도 남아있었는데 저희가 주문하고 자리 잡자 마자 주문하는 카운터에 줄이줄이~ ㅋㅋㅋ

십분차이로 자리에 앉아 편하게 먹고 왔어요 ^^

위 사진은 전체 메뉴판입니다

처음에 저것만 보고 메뉴가 넘 많아 멘붕이 었는데요~

카운터에 부근에 한국어가 들어간 간단한 메뉴판이 있어 그거 보고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모든 버거에는 프렌치프라이가 포함되어 있구요~

번 종류도 선택할 수 있는 거 같았어요 ^^

 

 

새로 나온 버거도 따로 메뉴판에 걸어놓았네요~

괌에서 갔던 식당 중에 제일 저렴한 도스버거였습니다!

저희는 그릴드 치즈 버거와 새우버거, 콜라 한잔 주문했습니다!

 

 

서비스 차지까지 총 25.52달러 나왔어요

괌에서 갔던 식당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긴 한데 콜라 가격이 2.5달러면 꽤 나가긴 하네요 ㅎㅎ

저랑 친구는 탄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한잔도 남겼는데요 ~ 음료 리필은 가능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ㅜ

 

 

Grilled Cheese buger 그릴드 치즈버거 $10.45

Shrimp burger(Spicy) 쉬림프 버거 $10.50

괌은 어느 식당을 가도 양이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감자튀김 양도 엄청나고 패티의 두께도 엄청납니다!

그릴드 치즈버거는 식빵같은 빵이 총 4겹인데요 빵 사이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그 자체는 맛있는데 빵이 너무 많아서 빵부분은 거의 남겼어요 ㅜㅜ

패티는 정말 두껍고 알차게 씹히는 패티였습니다 !!

완전 두툼해서 패티만 먹어도 배가 부른 ㅋㅋㅋㅋ

함박스테이크 먹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요요 쉬림프 버거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껏 먹었던 새우버거는 새우버거가 아니라며 ㅋㅋㅋ

정말 강한 새우의 맛과 향이 물씬납니다><

그릴드치즈버거도 그렇고 새우버거도 그렇고 패티가 정말 알차게 씹혀요

쉬림프버거 역시 번이 두꺼워 한쪽면만 패티와 먹었어요 ㅎㅎㅎ

양이 너무 많아 남기고 온 감자튀김이 생각나네요...

도스버거 쉬림프버거는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두번 추천드려요~ ㅎㅎㅎ

 

도스버거에서 식사 후 맞은 편에 위치한 24시 K마트에서 쇼핑을 즐겼는데요~

뭐 산게 없다 생각했는데요 짐이 많아져서 결국 택시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괌에 도착해서 공항에서 괌플라자까지 바가지를 쓴 택시의 안 좋은 기억때문에 한인택시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카카오톡 ID : GUAM7788

혹시 모르니 한국에서 미리 친추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계산하고 마트 안에서 급하게 검색해서 친추했는데 카톡 친구 검색도 한번에 안되서 조금 시간이 지체되었어요

 

 

카톡을 보내면 거의 1분안에 답톡이 옵니다!

빠른 톡으로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

차도 바로 k마트 앞에 있었는지 바로 택시를 탈 수 있었어요

젊은 한국 기사님이라 두런두런 얘기도 하고 짐도 다 싣어 주시고~ 정해진 요금만 받고 팁도 요구하지 않아서 정말 편했어요

 

 

요금을 물어보면 요 표를 보내주십니다!

저희는 K마트에서 괌플라자 호텔로 이동했는데요

10불 지불했습니다

오는 길도 공항에서 봤던 택시와 다른 길이었는데 정말 빨리 도착했어요 !!!

공항택시는 정말 별로였던듯 ㅜㅜ ㅋㅋㅋㅋ

택시 이용하실거면 한인택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