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자유여행] 괌 대표맛집, 비친쉬림프

채채(chae-chae) 2018. 7. 8. 15:24
반응형


괌을 대표하는 유명 맛집 중 하나인 비친쉬림프입니다!

배틀트립에서 이휘재씨가 극찬한 이후 더욱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이휘재씨는 괌을 자주 간다고 하시는데 갈때마다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집이라고 하니 기대를 안고 방문했어요 ^^

괌플라자 호텔과도 그리 멀지 않구요 

T갤러리아 맞은편 더 플라자 맨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여러개가 붙어 있어 금방 찾겠더라구요



저희는 다찌형식으로 된 곳에 앉았는데요 

저희 뒷 손님부터는 웨이팅이 길어지더라구요 저희는 운이 좋았네요 ^^

비친 쉬림프에서 가장 유명한 코코넛 쉬림프를 주문했어요



캘리포니아 쉬림프 롤도 하나 주문하구요~

후기를 보니 코코넛 쉬림프는 정말 맛있는데 다른 메뉴들은 좀 입에 안맞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간단히 맥주 한잔 할겸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시원한 맥주로 갈증도 해소하고~

참고로 직원분들이 한분한분 정말 유쾌하고 친절했어요

정말 신나는 분위기에서 일을 하시더라구요 ㅋㅋ



코코넛 쉬림프 17.99달러

통통한 코코넛 쉬림프 튀김입니다

한 6~8조각정도 나왔어요

밑에는 다른 튀김이 깔려있는데요

처음에는 감자튀김인 줄 알았는데 감자가 아닌거 같아 뭔지 물어봤더니 고구마 튀김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 다시 보니 스위트 포테이토라고 적혀져 있네요~

근데 우리가 먹던 고구마보다 달거나 맛있지 않아 별로였어요



칠리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양을 아낌없이 주시네요



통통하고 바삭한 쉬림프입니다!

괌은 어느 식당을 가도 새우가 정말 통통해서 좋아요><

막 튀겨서 나온 코코넛 쉬림프는 정말 꿀맛 ! 



캘리포니아 쉬림프 롤 입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0달러 전후였어요

6조각나오구요 가운데는 샤워크림같은 소스 였어요



정~~~말 느끼해요...

느끼한거 잘 먹는 편인데 이건 정말 느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음식 안가리고 잘 먹는 친구도 하나 간신히 먹고 캘리포니아 쉬림프 롤은 거의 남기고 왔습니다 ㅋㅋㅋ

칠리소스를 듬뿍 찍어도 특유의 느끼한 맛이 강해 별로였어요 ㅜㅜ 

간단하게 주문하길 정말 잘 한거 같아요 !!!

코코넛 쉬림프는 정말 맛있었으니 코코넛 쉬림프와 간단히 맥주 한잔 하러 가실 분은 추천드릴게요 ^^

호텔과 가깝다면 코코넛 쉬림프만 포장해서 호텔가서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