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자유여행]퍼시픽돌핀크루즈, 괌에 간다면 무조건 추천!!!

채채(chae-chae) 2018. 7. 5. 08:30
반응형

 

이번 괌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건 두말할거 없이 돌핀크루즈 입니다!!!

친구도 가장 좋았다고 할 정도였는데요~

정말 좋은 날씨와 이제껏 보지 못했던 코발트블루의 바다, 무서울 정도로 많은 열대어로 정말 힐링되는 체험이었습니다!!

 

 

바다로 나가기 위해 배를 타러 가는 길입니다 ^^

돌핀크루즈는 오전, 오후 2번 진행되는데요~

저희는 전날 괌에 새벽 도착하는 비행기여서 느긋한 아침을 보내고 오후에 진행되는 돌핀크루즈를 이용했어요

괌조아 카페에서 예약하고 인당 47달러로 예약했어요!

대체로 업체마다 비슷한 비용이었고 괌조아에서 행사로 몇달라 저렴하게 떠서 이쪽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_<

괌플레이에서 예약한 씨워커보다 한인 사장님이 계시는 돌핀크루즈가 서비스면에서도 뛰어났고 스노쿨링 장비등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배를 타러 떠나는 친구 뒷모습도 살짝 찍어주고~

돌핀크루즈는 야생돌고래를 찾아 바다 멀리 나가는데요

정~~~~~말 깨끗한 바다와 맑은 하늘을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

이게 태평양 바다라면서 ㅋㅋㅋㅋㅋㅋ

야생 돌고래다 보니 돌고래를 보지 못할수도 있다고 미리 설명해 주시는데 최근엔 95%의 확률로 보게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나간 배가 돌고래를 찾으면 바로 연락이 되어서 그 쪽으로 간다고 하네요 ^^

 

 

더 먼 바다로 떠나는 중입니다 ^^

더 멀리 갈수록 바다 색깔이 달라져요!!

정말 코발트블루 빛의 바다입니다 >_<

물이 너무 깨끗해서 수심 몇십미터가 그냥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밑이 보인다고 얕은게 아니래요

 

 

날씨까지 도와주는 돌핀크루즈 체험 ^^

괌의 햇빛은 너무 뜨거워요...

사장님이 선크림으로 막을 수 있는 햇빛이 아니라고 ㅋㅋㅋ

저희도 바나나보트 SPF110짜리를 온 몸에 바르고 갔는데요 중무장한 얼굴은 살았는데 숏보드를 입은 다리는 완전 새까맣게 탓어요 ㅜㅜ

실제로 괌 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여성분들 어깨랑 아이들 얼굴이 거의 화상자국처럼 빨갛게 익은걸 자주 목격할 수 있습니다...

 

 

바다로 떠나는 도중에 지겹지 않게 사장님이 플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줍니다!

한 팀당 한장만 찍어주시구요~ 줄 끊기면 안찍어 줄거라고 빨리 줄 서라고 하세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정말 재밋고 유쾌하십니다 ^^

돌고래를 찾으러 갈 때 날치도 목격할 수 있는데요

완전 대박 !!!

날라다니는 물고기입니다 +_+!!

너무 순식간이라 사진에 담지는 못했는데 엄청 많은 날치떼를 볼수 있어요

우리가 쉽게 접하는 날치알의 그 날치라고 하네요

날치는 지느러미가 4개라 (2쌍) 물위로 튀어 오르면 마치 잠자리처럼 날아다니더라구요 !!

정말 신기했어요 ^^ 남녀노소할 거 없이 감탄!

 

 

야생 돌고래 입니다!!!

저희는 정말 바로 발견했는데요

뭔가 감동스러운~~~

물이 너무 깨끗해서 뭔가 수족간같아 보이지만 야생돌고래입니다 ㅎㅎㅎ

 

 

야생 돌고래는 정말 기분 좋아야 뛰어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 날은 살짝 살짝 뛰어오른 모습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정말 돌고래가 너무 많아서 신기합니다 +_+

 

 

이 쪽 저쪽 최소 열마리가 넘는 돌고래들 입니다 ^^

사장님 말씀으론 아직 아기 돌고래라고 하시네요~

농담으로 계속 보다보면 돌고래가 너무 많아 양식으로 보일 수도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았던 돌핀크루즈 였어요 !!!

돌고래를 충분히 감상 후 포인트를 옮겨 스노쿨링 할 수 있는 자리로 옮기는 데요

스노쿨링 하기 싫으신 분들은 줄낚시를 하실 수 있어요 ^^

저희는 나오라고 집에 가자고 할때까지 스노쿨링을 즐겼는데 정말 정말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많은 열대어는 처음입니다 +_+

물이 엄청 깨끗해서 스노쿨링만으로 수심 몇십미터가 그냥 보이고 엄청난 열대어를 보실 수 있어요

정말 평화롭고 재밋었던 스노쿨링이었습니다

씨워커때도 스노쿨링을 즐겼었는데 확실히 먼 바다로 나가서 하는 스노쿨링보다는 못하더라구요~

돌아오는 배 안에서는 맥주와 음료, 참치회와 연어회, 과자 등을 간식으로 준비해 주십니다 ^^

저희는 회와 맥주로 요기를 하고~

남은 과자와 맥주, 음료수는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맥주 두개 가져왔어요 ^^

돌아오는 길에 거북이도 찾아주셨습니다 !!!

사장님이 거북이 보여주겠다고 계속 찾아주셨는데 거의 3마리나 봤어요 ^^

수심 깊은 곳이라서 작은 거북이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 클거라고 하셨습니다

괌에서 볼 수 있는 3종류, 날치, 돌고래, 거북이 다 봤으니 한국으로 돌아가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돌핀크루즈였어요!!

사장님이 아이들 위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아이가 있는 가족분들이 참여하시면 더더더 좋을 거 같더라구요~

어머니들끼리 오셔서도 정말 즐거워 하셨습니다!!

괌에서 제일 즐거웠던 돌핀크루즈 ><

완전 강추!!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