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자유여행]괌 T갤러리아 쿠폰 & 고디바

채채(chae-chae) 2018. 7. 2. 11:36
반응형

 

괌은 정말 다양한 쿠폰을 뿌리고 있어요!!

쇼핑센터, 식당, 카페할 거 없이 정말 다양한 할인 쿠폰이 있더라구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미리 확인하고 준비해서 가시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예요 ^^

할인쿠폰 중 가장 맘에 들었던 T갤러리아 쿠폰입니다 !

숙소 바로 옆이 T갤러리아라 괌 여행기간동안 매일같이 방문했었는데요 ^^

구찌, 고디바, 맥 등 다양한 명품샵이 즐비해 있어 구경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

영업시간도 10:00 - 23:00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일정 마무리 후 저녁먹고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https://www.dfs.com/kr/guam/stores/t-galleria-by-dfs-guam

[↑ 괌 T갤러리아 홈페이지 클릭]

 

홈페이지에서 행사 및 입점 브랜드 등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

 

 

T갤러리아 쿠폰인데요~

이틀 간 방문하면 혜택이 주어집니다!

첫째 날에는 고디바 초콜릿을!! 둘째 날에는 $10 상품권 줍니다!!

쿠폰은 한국에서 미리 출력해서 가시는게 좋아요 ^^

1인 1쿠폰이라 동행하는 인원수만큼 준비해 가시면 고디바도 3개~ 할인권도 3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쿠폰은 2018년 6월 30일까지라 첨부파일은 올리지 않았는데 괌플레이나 괌자길 등 검색해 보면 쉽게 구하실 수 있어요!

조심하셔야 할 부분은 쿠폰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숫자가 보이시죠?

저는 이걸 2장 복사해서 갔는데 숫자가 같으면 한장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ㅜㅜ

아쉽게 쿠폰은 한장만 사용했지만 미리 준비해 가실 분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가 없는 쿠폰도 있는거 같았어요

어떤 분은 호텔이나 택시 아저씨들이 쿠폰을 주시기도 하셨다고 합니다 ^^

 

 

T갤러리아에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내려 오는 것만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습니다!

쿠폰을 내밀면 체크 후 고디바를 줍니다 ><

내일 와서 또 스탬프를 찍을 거기 때문에 쿠폰은 잘 챙겨두고 ~

둘째 날에도 방문해서 $10달러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당일 사용만 가능하고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디바 초콜릿~

친구랑 그 자리에서 바로 까 먹었는데요 ㅋㅋ

정말 달고 고디바 초콜릿답게 진하더라고요!

당충천 완료 >_<

 

 

같은 날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고디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어요^^

괌 여러군데에 고디바 매장이 있는데요

저희는 T갤러리아 맞은 편에 위치한 The Plaza 매장 1층에 있는 고디바로 향했습니다!

바로 옆에 비친쉬림프 매장도 있어요 ^^

 

 

이 매장은 카페가 주라서 그런지 선물용 고디바 몇 종류만 있었어요 ^^

T갤러리아나 ABC스토어 등만 가도 정말 다양한 고디바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고디바 프레즐5달러씩 대부분 가격이 동일했고 ABC스토어도 4.99달러로 거의 같은 가격이었습니다 ^^

저희는 마지막 날 괌 공항에서 잔돈 처리 목적으로 고디바 프레즐을 사서 먹었답니다 ! ㅎㅎ

 

 

고디바 초코 아이스크림 6달러

드링크나 아이스크림 모두 동일하게 6달러씩 하구요~

기간에 따라 1+1 할인행사도 한다고 하니 운이 좋으면 더 저렴하게 고디바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

저희는 아쉽게도 운이 없었네요 ㅋㅋㅋ

고디바 아이스크림 정~~말 달아요!

완전 제대로 된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단걸 엄청 좋아하는데 그에 비해 많이 먹진 못하거든요~

친구한테 혼날까봐 반정도도 간신히 먹고 남겨버렸어요...

다음부턴 하나만 사서 나눠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고디바는 꼭 드셔보시고 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