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다이어트 전문 양산 미래의원 방문 후기!!

채채(chae-chae) 2018. 6. 2. 1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작년 연말부터 야근에.. 회식에.. 모임에..

최근까지 살이 엄청 쪄버렸어요 ㅜㅜ

그러던 중 아는 언니가 자기도 추천 받았다면서

양산에 다이어트약으로 유명한 병원이 있다고 ㅋㅋㅋ

같이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바로 양산 미래병원입니다!!

 

 

<양산 미래병원 예약방법>

카카오톡 "양산 미래의원" 친구 추가

1:1 채팅으로 초진(재진)/이름/전화번호 남기기

 

꼭 한번만 채팅 남기셔야해요!

마지막 채팅날짜로 예약진행됩니다!

전화예약 안되요~ 현장예약 안되요~

채팅은 순차적으로 확인하고 전화온답니다 ><

저는 1월 4일날 예약 채팅 남기고 5월 8일에 답을 받았습니다....

전화받는데에만 4달 넘게 걸렸네요 ㅎㄷㄷ

 

 

4달 뒤에 받은 카톡이예요

5월 6월 토요일 진료도 꽉찼다네요...

토욜 진료 받으려면 7월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ㅋㅋㅋㅋ

예약 남긴 카톡 화면까지 캡쳐해서 문자를 보내면

확인 후 예약 전화가 옵니다!

전화 받자마자 6월까지 토욜 진료 안되구요~

예약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날짜를 알려줍니다

7월까지 기다릴 수 없어 예약!

첫 방문까지 5달가까이 걸렸습니다 ㅋㅋㅋ

 

 

양산 미래의원은 양산부산대학병원 맞은 편에 있어요

저는 부산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지하철 타고 ~ 버스 타고~ 도착!!

접수처에 신분증을 제시하면 종이를 하나 줍니다

신분증 필수!!

 

 

식습관, 생활습관 등을 체크하고

 

 

하나하나 빠뜨리지 말고 잘 체크하셔야해요~

빠뜨리면 다시 작성하라고 돌려줍니다 ㅎㅎ

혈압도 재고 접수 후 대기

 

 

초진은 대부분 4과라고 하네요~

저는 예약시간보다 빨리 도착했는데요

마침 그날 4과 예약환자가 많지않아 조금 대기 후

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

4과 선생님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체크리스트를 보면서 하나하나 얘기해주시고

약도 잘 설명해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약은 하루 두번 먹고~ 이 약은 어떻고 이 약은 저렇고~ ㅎㅎ

처방전은 최대 4주(28일)까지만 처방이 가능해요

처방전 대리인처방 불가능 합니다.

저는 토요일 재진날짜를 잡았더니 약이 15일 정도 모자르더라구요

더 처방도 안되고 그냥 15일 후에 약을 먹으라고 하시네요 ㅜㅜ

얼마나 기다린 약인데 받고도 먹지를 못하네요

 

 

한달치 약값으로 117,400원 나왔습니다 ㅎㅎ

미래의원 근처 약국이 두군데 있는데 저는 영광약국으로 갔어요

친한 언니는 병원에서 한시간 대기, 약국에서 30분 대기 했다고 하던데

저는 약국에서도 바로 약이 나왔어요 >_<

약국에서도 약 한알한알 자세히 설명해 줍니다!!

 

 

한달치 약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은 미래의원 다이어트 약입니다!!!

다들 많게는 20키로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운동, 식이요법, 약물요법 모두 병행해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