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바디럽]마약매트리스 사실후기!!

채채(chae-chae) 2018. 4. 4. 09:00
반응형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사실후기!!!!

 

제가 며칠 전 머리를 감다가 허리에서 뚝! 소리가 나는거예요...

그 날 밤에 잠도 못 잘 정도로 아프고 담날까지 너무 아파서 바로 병원에 갔답니다..

다행히 급성요통으로 2~3일 진통제 먹고 나았는데

그 뒤로 진짜 허리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원룸 옵션에 있는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매트리스가

울퉁불퉁 좋은 매트리스가 아니다보니

요즘 SNS에서 홍보하고 있는 마약 매트리스를 구입해 보기로 했어요!!!

 

구입하기 전 매트리스 사실후기를 많이 검색해봤는데

대부분 홍보글이라서 아쉽더라구요

결국 제가 직접 사서 느껴보기로 했습니다 !!

 

 

2주만에 도착한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저는 싱글 침대형 7CM 89,000에 구입했어요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까지 2주 정도 걸렸어요~

 

 

체압분산 :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환경 제공

탄력성 : 탕성, 탄력, 복원력이 우수하여 충격흡수가 뛰어남

통기성 : 에어홀 구조로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나 공기 순환이 원활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

3 ZERO : 일정한 오픈별 방식의 에어폼으로 흔들림, 소음, 꺼짐이 없음

향균성 : 세균 및 집먼지, 진드기 99.9% ZERO 인증

탈취력 : 매트리스 폼에 참숯을 첨가하여 향균 및 탈취 99.9%

 

 

<Self check>

자도자도 뻐근하고 피곤하신 분

자고나면 허리가 아프신 분

매트리스를 구입한지 5년 이상 되신 분

침대 스프링에서 소리가 나시는 분

침대에 꺼진 부분이 있으신 분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몸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다는 거라고 하네요~

저는 3개 정도 해당하는거 같아요...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박스안에 박스가 있더니 그 안에도 비닐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겉커버는 씌워져서 오구요~

저는 방수커버는 구입하지 않았는데 방수커버를 구입하신 분들은

겉커버를 다시 벗기고 방수커버를 입혀야 해서 조금 번거롭다고 하시더라구요 ^^

보관시에는 저렇게 돌돌 말아서 찍찍이로 부착하면 됩니다 !

 

 

저는 침대형으로 구입했어요

매트리스를 고정할 수 있게끔 밴드가 달려있어요

저는 밴드로 고정했다가 침대매트리스가 조금 더 커서 찢어질까봐

밴드를 풀어버렸습니다~

바디럽 매트리스 자체는 커버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침대나 바닥에 깔았을 때 잘 고정해줘요

그 위에 매트가 많이 움직이긴 해요 ^^

아침마다 조금 정리해주면 됩니다! ㅋㅋ

 

 

저는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온수매트, 마약 매트리스, 이불매트 순으로 깔았어요

마약 매트리스 위에 온수매트를 까는 게 맞는거 같지만

저는 마약 매트리스의 성능을 더 느껴보고자 밑에 깔았답니다 !

참고로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보일러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단, 60도 이상의 고온에서는 소재의 특성상 색상이 변할 수도

있지만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저는 마약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사용한 지 한 달정도 되었어요

결론은 완전 만족하고 있습니다 !!

엄청 폭신폭신해서 매트리스에 누우면 매트리스가 온몸을 감싸주는 거 같아요

첨에 사기 전에는 많이 고민했는데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에

토퍼를 구입한다 생각하고 구입해 본거였는데

아깝지 않은 투자였습니다 !!

원래 제가 아기베개를 사용할 정도로 낮은 베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마약 매트리스는 베개를 베지 않아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이리 굴러도 폭신 저리 굴리도 폭신~

집에 놀러온 친구들도 침대에 누워보고 괜찮다고! 가격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온스매트 위에 마약 매트리스를 깔아서 온기가 올라 올까 생각했는데

잘 올라옵니다 !

한 겨울에는 온도가 얼마나 올라갈 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따끈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가성비 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