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잇몸치약 추천, 파로돈탁스

채채(chae-chae) 2018. 12. 9. 18:15
반응형

 

잇몸치약, 파로돈탁스 입니다.

저는 잇몸이 많이 약한 편이라 정기적으로 치과 검진을 받아야 할 정도인데요

피곤하면 바로 잇몸이 부울정도라 잇몸치약은 무조건 사용해야할 필수품목입니다!

치약도 한종류만 사용하지 않고 골고루 사용하고 있어요

이 파로돈탁스 치약은 치위생사인 친구가 추천해준 치약이라 바로 사용해본 치약입니다 ㅎㅎ

 

 

그 중 최근 사용하고 있는 잇몸치약인 파로돈탁스 입니다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는 치은염증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치은염은 잇몸출혈 및 염증이라고 합니다.

 

 

양치할 때 피가 나는 것은 치은염이 신호로 치은염은 세균이 형성한 플러그가 원인인데요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이가 흔들릭나 빠지게 될 수 있는 치주염으로 진행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파로돈탁스 치약은 플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고 구취제거와 치아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제가 원하는 치약임에는 확실하네요 ^_^

 

 

효능 및 효과 / 용법 및 용량

충치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치은염에 의한 여러증상(잇몸의 출혈, 염증 등)예방,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1일 2회(아침, 저녁) 적당량을 칫솔에 묻혀 칫솔질에 의해 치아를 닦는다.

 

치약만으로 이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사진은 본품에 딸려온 샘플인 25g사이즈로

본품은 150g이예요

 

 

색은 완전 하얀색이구요~

거품은 그리 많지 않은데 양치하다보면 짠맛이 강하게 나요 ㅎㅎㅎ

요즘 점심에는 다른 치약을 사용하고 아침 저녁에는 파로돈탁스로 양치하는데 한달정도 사용한 결과 확실히 부었던 잇몸이 좀 가라앉은거 같아요!!

좀 더 꾸준히 써보면 좋아질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