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초간단 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기 with 딸기주 칵테일

채채(chae-chae) 2018. 6. 21. 08:30
반응형

 

새우가 먹고 싶어 급으로 감바스를 만들어 봤어요 ^^

재료만 있으면 만들기 쉬운 감바스 요리입니다!

 

 

<준비물>

새우, 마늘, 올리브오일, 고추 등

저는 초간단하게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새우가 작아 8마리 꺼냈구요~

냉동실에 있던 간마늘 조금, 청량고추 하나

마늘 4개 편으로 썰어줬어요

베이컨 한 줄을 작게 썰어줬는데요

나중에 빵이랑 같이 먹을때 맛있더라구요 ^^

 

 

냉동 새우는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하고 통후추와 허브솔트로 밑간 살짝 해줍니다

 

 

요리 마지막에 뿌릴 파슬리와 땡초와 함께 넣어줄 레드페퍼예요~

예전에 쿠팡직구할 때 금액 맞출려고 주문했던건데 이제야 사용해 봅니다!

 

 

올리브오일을 강불로 끓인 후 중불로 낮춰 마늘을 익혀 줍니다

불이 쎄면 마늘이 타버려요!

 

 

마늘이 노릇해지면 새우와 땡초, 레드페퍼를 같이 넣어주세요

새우는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져요~

간마늘은 너무 빨리 익어 버려서 다음에는 새우와 같이 나중에 넣어야할거 같아요 ^^

 

 

초간단 감바스 완성!

파슬리까지 솔솔 뿌려주니 그럴싸 합니다 ^^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식빵도 곁들여주고~

 

백설 옥수수식빵믹스로 식빵 만들기 with 에어프라이어

[↑ 리뷰보기 클릭]

 

간도 적절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

혼자 먹을거라 새우를 조금만 넣었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ㅎㅎ

감바스와 함께 예전에 담가놓았던 딸기주도 곁들여 먹었어요 드디어 딸기주 개봉!!

 

[담금주]딸기주 만들기

[↑ 리뷰보기 클릭]

 

이쁜 유리병에 옮겨 담은 딸기주입니다

사진보다 색깔이 더더더 이쁘답니다 ><

 

딸기주 1 : 토닉워터 2로 섞었는데요

딸기향도 가득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 딸기철에는 더 많이 담가야할 거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