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편의점/도시락]육즙이 살아 있는 9겹 등심 돈까스 도시락

채채(chae-chae) 2017. 11. 3. 13:39
반응형

요즘 편의점 음식이 엄청 다양해졌죠??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편의점이 너무 좋습니다 ^_^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비주얼에 반해 바로 집어온 도시락입니다!!

 

CJ제일제당의 겹겹이 쌓아 육즙이 살아 있는 9겹 등심 돈까스 도시락

저는 자취생인 관계로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지만 도시락을 구매하는 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엔 그 비주얼에 반해 냉큼 집어온 돈까스 도시락인데요!!

 

 

포장 너머로 보이는 돈까스 두께가 어마어마 하죠?

무려 9겹 돈까스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먹은 키무카츠 돈까스가 생각나는 두께입니다!

가격은 4,500/ 용량 468g / 칼로리 1010kcal 입니다.

아 칼로리... 다 먹고 나니 눈에 들어오네요...

보통 4,000원짜리 도시락이 제일 많이 보이던데 요건 4,500원 정도합니다.

 

 

도시락의 성분과 보관방법들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2017년 햅쌀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확실히 쌀알이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_^

육즙이 살아있는 100% 국내산 고기를 사용했다고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제거한 후 전자렌지에 1분40초~1분50초 돌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1분 50초 정도 돌렸습니다!

따뜻할 정도로 데워졌는데요~

튼실한 등심돈까스가 5개, 통통한 소시지 반개, 감자튀김 3개, 치킨 1조각, 볶음김치, 마카로니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돈가스 소스는 양이 아주 많아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은 듬뿍듬뿍 찍어드셔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

저 소세지가 신의 한수였는데 베어먹는데 소시지의 탱글탱글함이 살아있습니다 !

밥 반찬으로 완전 만족한 소시지입니다.

 

 

통통한 9겹 등심 돈까스입니다! 확실히 9겹이 맞네요 ^0^

통실통실한 돈까스가 확실히 씹을 맛이 있습니다.

햅쌀로 지은 맛있는 쌀밥과 소스를 듬뿍찍은 9겹 등심 돈까스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밥의 양은 많은 편입니다. 돈까스로 배를 채워 조금 남겼어요.

같이 들어있는 치킨이 한조각이라 아쉽지만 돈까스 도시락이니까요~

치킨으로 된 도시락도 먹어봐야겠어요 넘나 맛있는 치킨!!

 

 

요건 돈까스 밑에 숨어있던 감자튀김인데요~

맛은 없습니다.... 오래된 퍼석퍼석한 감자맛이었어요..

 

4,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돈까스를 즐긴거 같습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