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리뷰]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 나트롤 비오틴

채채(chae-chae) 2017. 11. 3.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롱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쿠팡직구]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저도 영양제를 구입했습니다!!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120갭슐에 19,700원에 구입했어요!

한국에서 구매하면 3만원이 넘는 가격인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0^

저는 변비가 심한편이라 쾌변이나 변비에 좋다는 음식으로는 효과를 보지 못하는데요, grn 초록이를 먹다가 친한언니가 먹어보라고 나눔해준 자로우 유산균을 먹어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초록이도 효과를 보긴 했으나 내성이 생길까 약을 바꿔 보았습니다.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은 유산균수가 50억이나 됩니다.

유산균수가 많다고 마냥 좋은 것이 아니라 그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착해야 좋은 유산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은 가격 대비 유산균 배합도 좋고, 보장되는 균수도 만족스럽습니다.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은 1캡슐씩 하루 최대 4번까지 복용하실수 있고 빈속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저도 아침 점심 저녁 3번정도 챙겨먹고 있습니다 ^_^

120캡슐이니 한달 반 정도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저는 먹은지 보름정도 되었는데 1일1화장실하고 있습니다...//^__^//

나트롤 비오틴 맥시멈 스트랭스

 

NATROL 비오틴 맥시멈 스트랭스 10,000mcg 8,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빠지는 머리카락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ㅠㅠ

그래서 최근 계면활성제나 실로콘 성분이 없는 단백질 샴푸도 바꿔보고 클리닉도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영양제가 비오틴인데요 !!!

비오틴은 피부와 두발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비타민H/비타민B7' 지칭된다고 합니다.

비오틴은 머리카락이나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모발에 윤기가 나고 튼튼해 진다고 하네요, 손상된 모발에도 좋다고 합니다!!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탈모가 심하신분들이나 미리 탈모 예방을 위해 챙겨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_^

비오틴은 하루에 한번만 먹으면 되니 간편해서 좋습니다! 알갱이도 잘아서 넘김도 좋네요~

비오틴의 부작용은 크게 알려진바가 없고 과잉섭취를 하더라고 과잉된 섭취량만큼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