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부산/서면]딸기 한가득 딸기케이크 추천!!! '럭스스트로베리'

채채(chae-chae) 2018. 4. 2. 15:26
반응형
프리미엄 딸기케이크, 럭스스트로베리

 

딸기케익에 꽂힌 친구덕에 올해만큼 딸기케익을 많이 먹은 적이 없는거 같아요~

오늘은 딸기케익의 끝판왕이라는 럭스스트로베리에 다녀왔습니다!

조각으로 팔지 않기 때문에 디저트로 사먹기는 많이 비싼편인데

마침 친구의 생일을 핑계로 구입해보기로 했어요!!

 

 

LUXSTRAWBERRY

럭스스트로베리

프리미엄 디저트 케이크랍니다

식당? 옆에 작게 붙어 있어요~

 

 

온 천지가 딸기딸기 합니다

직원한분만 계시네요~

딸기케이크 있어요? 하니 보여드릴까요 ?

하더니 냉장고에서 꺼내서 확인시켜줍니다^^

딸기케익 하나만 있어요~

예전에는 평일 1일 한정 50개만 판매한걸로 알고 있어요

이 날은 토요일 6~7시쯤이었는데 많이 남아있었어요 ^^

 

 

럭스스트로베리 딸기케익은

산지직송해온 생딸기와

동물성 휘핑을 사용한

건강한 케익이라고 합니다 ><

 

 

럭스스트로베리 딸기케익 26,900원

아주 그냥 딸기딸기합니다 ><

위에 올라간 딸기가 큼직하네요~

 

 

솔솔 슈가파우더도 올리고~

필름지를 벗길때 조심한다고 하는데도 딸기가

계속 떨어지더라구요 ㅜ

넘나 아쉽...

한 번 떨어지는 하나씩 둘씩 떨어집니다 ㅋㅋㅋㅋㅋ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며~

딸기케익은 맛있었어요!!

우리가 아는 그 맛이지만

배가 부른상태에서 맛만 볼려고 한조각만 잘랐는데

저기서 한판 다 먹었어요 ㅋㅋㅋ

위에 딸기가 풍성해서 보이는 거보다는 작더라구요~

먹다보니 계속 손이 가는 럭스스트로베리 딸기 케익 ><

조금 더 저렴했다면 자주 사먹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