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서면]27년 전통 마늘듬뿍 '희정양곱창'

채채(chae-chae) 2018. 2. 19. 10:58
반응형
마늘과 함께 즐기는 27년 전통, 희정양곱창

 

얼마전 직원분 소개로 알게된 희정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서면 영광도서 쪽에 있는데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1동 398-9

전화 : 051-817-2572

영광도서 쪽 주차장 맡은 편 골목에 있어요

 

소소횟집 바로 옆 골목이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간판을 따라 쭉 들어가 줍니다

 

 

서면 희정양곱창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어요

몇개의 테이블과 대부분은 방으로 되어있어요

서면 맛집이라하더니 사람이 북적북적됩니다

 

 

입구앞에 작은메뉴판이 있어요

주메뉴인 양곱창, 특양, 양밥

 

 

양곱창은 뉴질랜드산, 대창은 호주산이라네요

양곱창 1인분 20,000원

특양 1인분 25,000원

양밥 1인분 4,000원(기본 2인분 주문)

 

 

sns이벤트도 진행합니다

sns에 음식사진과 태그를 걸어주면 1팀당 음료수1병이나 소주1병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은 간단합니다

새우, 각종 야채와 소스류, 메밀묵 등

직원분이 희정양곱창은 마늘이 맛있다고 극찬을 하셨거든요~

양념소스에도 다진마늘을 넣어주네요

 

 

새우는 불판에서 살짝 익혀주면 되구요~

색깔이 아주 빨갛더라구요

살짝 데쳐서 냉동을 시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희정양곱창

직원분이 말한 마늘이 이 마늘이었어요!!

양곱창에 버무린 다진마늘인데요

진짜 짱맛!!! 존맛!!

 

 

다진 마늘때문에 잘 탈수도 있는데

이모님이 구워주시니 믿고 맡기시면 됩니다

잘 구워진 마늘부터 개인 접시에 덜어주시는데요

마늘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 구워진 양곱창을 안 쪽으로 밀고 남은 양곱창을 구워주시네요~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

희정양곱창은 기름기 많은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비주얼도 조금 터벅해 보이죠?

그래도 맛은 있었는데 양부분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볶음밥 2인분

볶음밥도 주문해봤어요

양밥이 아닌거 같은 볶음밥입니다

김맛이 많이나는 그냥 볶음밥..?

 

 

양밥은 양곱이 조금 씹히는 맛이 있는데 이건 너무 부족하네요

그래서 저희가 남은 곱창을 가위로 잘라 섞어줬어요!

양밥은 씹히는 맛이죵 >.<

김치는 아주 맛있었어요~

 

마늘이 특이하고 맛있어서 괜찮은 집이었어요

양곱창이나 볶음밥은 그냥 쏘쏘한 정도

참고로 이모님들은 아~~주 불친절하답니다...

마늘맛이 생각나면 한번쯤 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