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양/삼문동]겨울철 보양식 꼬리곰탕 '장수곰탕'

채채(chae-chae) 2017. 11. 26. 2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_^

벌써 주말이 끝나갑니다 ㅜ^ㅜ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 밀양에 다녀왔는데요~

엄마가 집 근처에 곰탕집이 생겼다고 가보자고 하셔서 보양도 할겸 다녀왔습니다!


겨울철 보양식 꼬리곰탕 '장수곰탕'


생긴지는 꽤 된것 같은데 엄마만 이번에 생긴줄 알고 있더라구요~ 

삼문동 화랑예식장 근처 맛나감자탕 라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양 장수곰탕의 메뉴판입니다!

곰탕의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꼬리곰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으시네요 :)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구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합니다! 

1팩 2인분 용량에 만원이면 괜찮은거 같네요 ^^



제가 좋아하는 계란이랑 후추, 소금, 다대기 양념장이 덜어 먹기 좋게 되어 있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반찬이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옵니다

까다로운 우리 엄마도 이집은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고 하실 정도네요 ^^

음식 맛이든~ 그릇이든~



꺄홋~

추운 겨울날 팔팔 끓는 뚝배기가 너무 좋습니다 ^_^

꼬리곰탕 15,000원

카메라에 김이 서릴정도로 팔팔 끓는 상태로 가져다 주십니다!!

사진인데도 끓는 모습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

안에 대추와 밤, 꼬리가 다섯개정도 들어있습니다

파가 많이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합니다!



저는 후추와 약간의 소금으로 조금 삼삼하게 먹었어요 ^^

꼬리는 조금 작은 편이었는데 살이 실하게 붙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발라먹기도 좋고 쫄깃쫄깃 맛있었답니다!

꼬리를 찍어먹는 간장소스도 너무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했어요

한그릇 먹고 나니 과하게 든든하네요 ㅋㅋ

겨울철에 몸이 따뜻해지는 보양식이었습니다 ^_^


주소 : 경남 밀양시 밀양대로 1761-8

전화번호 : 055-354-9696

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 10시 /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