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

[gs편의점]편의점 디저트 '로얄 티라미수'

채채(chae-chae) 2017. 11. 22. 1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퇴근 후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을 들렸습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이 더욱 다양해지고 맛있어져서 자취생에게 편의점만큼 훌륭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저희 집 앞 편의점은 조금 작은 편이라 핫한 신상들은 금방금방 빠지고 마는데요 ㅜ

이번에는 드디어 핫한 아이를 집어왔습니다 !!

 

편의점 디저트 '로얄 티라미수'

 

 

요것도 딱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GS편의점에서 판매하구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크기는 손바닥 펼친정도?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

투명한 띠로 둘러져 있는데 유통기한이 눈에 띄게 쓰여져 있습니다

뒷면으로 성분 등이 표시되어 있는데 투명종이에 작고 검은 글씨라 사진에는 글씨가 잘 나오지 않았어요

내용량 140g에 칼로리는 443kcal입니다

 

 

오픈했더니 그 자태가 더욱 곱습니다!!

코코아 가루가 듬뿍 올라가있어요~

비주얼상 진할거 같은 느낌 ㅎㅎ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

맨밑에 빵은 조금 깔려있는데 커피로 촉촉하게 젖어있어요~

은박지에 커피가 묻어 나오네요 ^^

냉장고에 조금 넣어뒀다 차게해서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사실 막~! 티라미수 맛은 아닌듯 한데 저 자체로도 만족스러웠어요!!

크림이 가득한 초코케익 같은 느낌?

치즈맛 보다는 크림맛이 강해서 그런거 같아요 :)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식사 후 디저트로 먹었는데 혼자 먹기 양이 많아서 2번에 나눠서 먹었어요!

가까운 곳에서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다시 사먹어도 좋을듯 합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