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부산/영도]야경이 끝내주는 루프탑 카페 '신기산업'

채채(chae-chae) 2017. 10. 31.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롱이:)입니다.

부산 송도 암남공원에서 조개구이를 먹고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차때문에 술도 못마시고 배도 부르고 해서 카페에 가기로 했습니다. 송도까지 왔으니 뷰가 좋은 카페로 가자고 하다가 결국 영도 '신기산업'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요즘 SNS에서 핫한 신기산업카페를 직접가게 되었습니다.

신기산업은 사무용품 등을 만드는 회사인데 회사 건물을 리모델링한 카페입니다.

건물이 아주 큽니다. 4층으로 되어있는데 1,2층은 카페고 3층은 신기산업 회사 사무실입니다. 4층이 루프탑입니다.

1~2층 사이 공간에도 테이블과 계단이 있어 야경을 보며 운치있게 커피를 즐기기 좋습니다.

카페 밑으로 내려가니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카페앞에 주차자리가 비어서 거기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요원이 계셔서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커피 종류는 간단한데 음료가격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주문을 하고 1층을 둘러보시면 신기산업의 다양한 디자인의 사무용품이 전시되어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기 좋습니다. 1,2층 오른쪽 건물은 컨테이너로 되어있어 한테이블 정도씩 자리할 수 있습니다. 보통 1인1음료가 당연하지만 신기산업은 주말 이용시에만 1인 1음료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음료를 주문하고 4층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 왼쪽 계단으로 올라갔는데 오른편 건물에만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영도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부산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마침 불꽃축제기간이라 산 너머로 터지는 불꽃들을 조금이나마 엿볼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루프탑에 오래는 못있을거 같습니다.

루프탑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다 너무 추워 건물 내부로 내려왔습니다. 깔끔한 내부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깔끔한 화이트톤과 푸릇푸릇한 이파리들, 전시되어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눈이 즐겁습니다.

오른 쪽 사진의 루프탑에 있는 신기산업 벽지가 포토존인지 많은 여성분이 저기서 사진을 찍으셨습니다. 사진을 찍으라고 배려해 놓은것인지 발판도 있습니다.

지하에는 '3a17' 펍이 있습니다. 여기도 색다른 분위기와 음악이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여기 펍에 가봐야 할거 같습니다.

신기산업의 위치는 영도 저어어어 산 같은데 있습니다. 차를 타고 올라가는데도 너무 높아 운전하는 친구가 식겁했습니다. 지나가는 버스가 많긴하지만 근처 영도 주민분들이 대단하다 싶습니다.

그래도 높이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카페 나들이 였습니다.

주소: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

전화: 070-8230-1116

영업시간: 11: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