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가능한 모든 이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분석 기술과 최신 비즈니스 이론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성공에 도움이 됩니다. 경제원리, 특히 경영 경제학이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경영 경제학에서 한계분석을 사용하면 추가 근로자를 고용하는 것에서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까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업의 경제 이론
사업의 각 결정은 사거리와 같은 느낌입니다.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경제 이론을 보유하면 비즈니스가 이익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경영 경제학은 경제 이론을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으로, 많은 MBA프로그램에서 가르칩니다. 사업주와 관리자는 이 도구를 활용하여 가격 결정을 내리고 의사 결정을 내리고 생산과정을 안내하며 제품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 제품 분석
종종 비즈니스 성장 결정은 증가하는 이익을 기반으로 합니다. 한계 분석은 이러한 결정을 보다 잘 이해하고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작은 조각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요 고려 사항은 다음 항목의 생산 즉, 단일 추가 제품의 비용 및 이익을 조사함으로써 예 또는 아니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추가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생산 비용보다 중요한 것인가? 에 대한 대답으로 "예"라면 이익과 선택이 이루어질 수 있다.
더 많은 다음 제품
좋은 결정 매트릭스가 있다면 왜 그만합니까? 하나의 추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좋다면 더 많은 추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한계 분석을 사용하여 최적의 생산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수와 각 이익 대 비용 분석이 증가 할 때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추가 제품의 이점이 비용과 동일한 경우 최적 생산 수준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추가 단위를 만들어 벌어 들인 수익은 0과 같습니다. 즉 하나의 단위를 더 생산할 인센티브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한계적용
하나의 추가 단위를 기반으로 분석되고 이익과 비용이 0이 될때까지 최적화된 분석은 여러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생산 프로세스는 더 많은 제품을 생산하는 것부터 프로젝트의 품질을 향상시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 웹 애플리케이션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는 것 또는 작업 승무원을 위해 더 많은 노동을 고용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한계 분석은 가격 설정이나 영업 직원에 대한 인센티브 평가에도 유용합니다. 점진적 변화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 지 평가하는 개념과 이익과 비용 간의 관계를 최적화하는 방법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By 스티브 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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