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양/신삼문동]신개념 참치 프랜차이즈, 홈팝참치

채채(chae-chae) 2018. 5. 20. 05:00
반응형
참치 대중화의 선두주자, 홈팝참치

 

친구가 연어가 먹고싶다고해서 홈팝참치로 갔어요~

 

홈팝참치는 프랜차이즈라 많이들 보셨을텐데요

밀양에도 생긴걸 봤지만 방문은 처음입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었어요

 

 

홈팝참치 메뉴판

연어를 먹고싶어서 갔지만 저희는 고급뱃살세트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기본상은 깔끔하게 나왔어요

초생강, 락교, 꼬들단무지, 계란조림, 백김치, 연두부 등

참치를 기다리는 동안 맛보기 좋았습니다

 

 

고급뱃살세트 40,000

김은 옆에 많이 구비되어있으니 참치 싸서 드시면 되요 ^^

 

 

고급뱃살세트에는

참다랑어 뱃살/ 황새치 뱃살/ 눈다랑어 뱃살/숙성/ 생연어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어느부위인지는 잘 모르고 먹습니다.. ㅋㅋ

확실히 참치를 먹다 연어를 먹으니 맛이 덜했어요

참치 위에 금가루도 조금 뿌려져 있습니다 ^^

완전 냉동상태의 참치인데 금방 녹아 먹기 좋은 상태가 되었어요

홈팝참치에서 간단하게 술한잔하기 좋았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