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양/신삼문동]모듬사시미와 우럭매운탕, 우럭이

채채(chae-chae) 2018. 5. 9. 09:00
반응형
모듬사시미와 우럭매운탕, 우럭이

 

밀양 신삼문동 우럭이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안주가 먹고싶어 어디가지 하다가 우럭이에 왔는데요

우럭이는 항상 사람이 많아 자리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저희 자리가 마침 나왔네요 ^^

 

 

우럭이입니다.

8명정도 앉을 수 있는 넓은 좌식 테이블이 3개와

4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어요

그리 좁은 편은 아닌데 항상 사람이 꽉 차있네요~

 

 

우럭이 메뉴판

대부분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시네요

저희는 모듬사시미+통우럭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튀김과 초밥종류도 있습니다.

 

 

점심특선 가능하네요~

평일 11:30~14:00 까지 가능합니다^^

 

 

우럭이 기본상차림입니다.

수제치즈와 샐러드, 마카로니, 계란후라이

직접만든 치즈라고 해요

부드럽고 짜지않아서 좋더라구요 계란찜같은 느낌과 맛이 있답니다

 

 

모듬사시미 35,000원

예전에 올때랑 그릇이 바뀐듯하네요 ^^

광어, 참돔, 농어, 연어, 전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름표도 붙어 있어 뭔지 알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쫄깃 쫄깃 참돔 >_<

회가 전부 싱싱하고 쫄깃쫄깃 맛났어요 !!

우럭이에 오길 잘했네요 ~

 

 

통우럭 매운탕 20,000원

사시미를 어느 정도 먹고 매운탕을 부탁드렸어요~

 

 

산초가루도 따로 주시니 원하시는 만큼 넣어 드시면 됩니다 ^^

저희는 조금 짜서 물을 더 넣고 끓였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희는 산초가루는 듬뿍~

 

 

첨엔 통우럭매운탕인지 모르고 시킨거였는데

시키고 보니 통우럭이 들어있더라구요~

시원한게 술 안주로 최고였습니다!

배만 안불렀다면 밥 시킬뻔했어요 ㅋㅋㅋ

우럭이는 1차로 가면 좋을거 같아요 >_<

깔끔하고 맛있는 안주를 원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