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양/신삼문동]한우불쑈 한우 맛집 '다림방'

채채(chae-chae) 2018. 4. 16. 17:11
반응형
한우불쑈 신삼문동 한우 맛집, 다림방 

 

안녕하세요 ^^

주말에 고향에 다녀왔는데요

간만에 소고기를 먹기 위해 다림방에 다녀왔습니다 !

오다가다 보기는 했지만 처음 방문해 봤어요

 

 

조명이 밝아서 아주 눈에 띈답니다

다림방도 체인인거 같았어요 다른 지역에도 있다고 하네요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서 손님이 없네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갔는데 단체손님과 다른 손님들로 심하게 북적북적거렸어요

일 손이 모자라서 손님들이 직접 가지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서빙도 엄청 오래걸렸습니다........ㅜㅜ

 

 

다림방 메뉴판

점심특선도 있네요~

점심특선은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이류는 3인분 이상 주문하셔야 하구요~

추가 주문은 2인이상 가능합니다!

주로 산더미불고기를 많이 먹는거 같았어요

저희는 한우불꽃숙성구이 안심으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단체손님때문인지 다나가고 없다네요~

그래서 채끝으로 주문했습니다.

 

 

풍금인가요? ㅎㅎ

초등학교 1학년때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봤던거 같은데 ~

 

 

엔틱한 소품이 많네요~

 

 

기본 상차림

명이나물, 단호박샐럳, 곤약무침 등이 나옵니다

다림방은 대체로 마늘을 많이 쓰는거 같았어요 ㅋㅋ

 

 

한우불꽃숙성구이 채끝 3인분

1인분 17,000100g

20일 저온숙성한 고기라고 하네요

한우답게 양은 작고 가격은 비쌉니다 ㅎㅎ

이모님이 너무 바쁘셔서 사진 찍을 시간을 주지 않아요 ! ㅋㅋ

 

 

화려한 불꽃쇼입니다 !!

사실 구이를 생각하고 왔는데

거의 스테이크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해서 더 놀란 불쇼

이모님이 아주 잘 구우시더라구요 !

 

잘 구운 고기는 타지 않게 철판에 올려주고

고기를 구운 불판에 숙주나물과 버섯을 올려줍니다

고기향이 솔솔 벤 숙주나물과 고기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고베에서 먹은 고베규스테이크가 생각났어요 !!

 

 

두툼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한우숙성구이

정말 맛있었어요 !!

소금에 살짝 톡톡 찍으니 꿀맛 !

 

 

하우생육회 150g 15,000

육회도 추가주문했어요

술 안주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근데 역시나 마늘맛이 아주 강하게 납니다..

생마늘을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남기고 온 육회입니다 ㅜㅜ

 

 

돌솥라면 7,000

냄새에 끌려 주문한 돌솥라면

양이 엄청 많았어요 !

2개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돌솥에 팔팔 끓인 라면

얼큰한게 술한잔하기도 아주 좋았어요 ^^

우연히 들른 한우집이었는데

고기만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