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서면]분위기 있는 다이닝 라운지바 '3found'

채채(chae-chae) 2018. 1. 7. 11:08
반응형
스테이크가 맛있는 '3found'

 

연말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고 싶어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이 쓰리파운드 입니다!!

여긴 친한언니가 스테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한 곳인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_+!!

 

 

들어가자 마자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한쪽 벽면엔 빔으로 영상이 계속 흘러나오는데요

노팅힐 영화가 상영중이었습니다!

초딩땐가 본거 같은데 정말 재밋게 봤었거든요>.<

다시 보니 반가웠어요 그리운~~

 

 

쓰리파운드의 메뉴판입니다.

아주 멋스럽죠? ㅎㅎ

 

 

저희는 저녁을 먹고 와서 트리플A 안심스테이크 하나만 주문했어요~!

미디움 레어의 굽기로 나오는데 다른 굽기를 원하시면 주문 시 말씀드리면 됩니다

다음에는 세트메뉴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

근데 2천원 할인이 좀 아쉬운...ㅋㅋ

 

 

파스타와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옆 테이블 분들이 연어사시미를 드시던데 그것도 맛있어보였어요!

연어는 그날 수량만큼만 판매하기 때문에 수량이 떨어지면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코젤다크!

병 따로 잔 따로 줍니다 ^.^

시나몬 촵촵~!

 

 

처음에 테이블에 앉았을때 뭔가 휑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뭔지모를 ㅋㅋ

맥주 한창 마시고 있는데 그제서야 꽃병과 초를 켜 주셨어요~

꽃병하나로 화사해진거 같아요 ^.^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입니다~

안에 새콤한 과일같은게 있었는데 아직 뭔줄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ㅎㅎ

 

 

짜잔~ 기대하던 트리플 AAA 안심스테이크입니다!!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지요~?

'긴 말 안한다 무봐라'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가운데 소금은 트러플 소금인데 스테이크에 톡톡 찍어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옆에 검은 통에는 나이프 등이 들어있는데 정말 특이했어요

 

 

위에 검은 동그란 애가 스테이크 소스인데요~

나이프로 갈라주면 스르륵 흘러내린답니다

묽은 소스가 아니라서 적당히 흘러내리는 소스가 괜찮았어요^.^

 

 

SNS에 쓰리파운드 사진을 올리면 서비스로 주는 감자튀김입니다!

맛있어요 양념감자입니다~

양념이 골고루 묻은 감자가 맥주안주로 그만입니다!

 

 

화장실 포토존이네요~

화장실마저 인테리어가 화려합니다!

쓰리파운드 입구 앞에 우리가 있는데 뭔가가 웅크리고 있더라구요~

뭔가 싶어서 쳐다보고 있으니 직원분들이 라쿤이라고!!

들어가서 만져봐도 된다고 !!!!

우왕~!

근데 애기가 자고 있어서 차마 들어가진 않고 쳐다만 보고 왔어용 ㅠㅠ

담엔 얼굴 보여주라주~! ㅋㅋ

 

스테이크 맛과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킨 쓰리파운드였습니다 ^.^

 

3파운드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5, 3층

전화 : 051-803-1982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 주말 17:00 ~ 0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