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밀양맛집]분위기 있는 식당, 행랑채

채채(chae-chae) 2018. 6. 11. 16:57
반응형

 

밀양 유명 맛집 행랑채에 다녀왔습니다

 

 

밀양 사람은 다 알만한 맛집인데요~

오랜만에 행랑채에 다녀왔어요

요즘 부쩍 사람들이 많이 찾아 웨이팅이 많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그냥 드라이브 삼아 갔던 곳인데 요즘은 근교에서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행랑채는 식당도 있고 차를 파는 곳도 있고 펜션도 운영하고 있어요!

예전에 밤에 한번 간적 있었는데 그때는 별채같은 독방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여기가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 날 해가 쨍쨍해서 더욱 예뻣던 행랑채였어요

 

 

식당문도 미닫이 문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 웨이팅이 없는 줄 알았는데

대기표를 받고 옆 찻집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찻집은 처음 들어와봤는데 식당보다 분위기 있었어요!

소품으로 꽉 찬 찻집

 

 

찻집도 넓은 편이었어요

2층도 있더라구요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중인 차통이라고 하네요

눈으로 감상하세요 ^^

대부분이 처음들어보는 차였어요

 

 

행랑채 메뉴판

행랑채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비빔밥 / 수제비 / 고추전 / 감자전

저희는 비빔밥과 고추전을 주문했어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장아찌(?)

비빔밥 양념장과 고추전을 찍어 먹을 양념간장입니다

저 장아찌류는 너무 짜서 입에 맞지 않았어요 ㅜ

 

 

비빔밥입니다

행랑채 비빔밥은 흑미밥으로 줍니다!

취향껏 고추장을 넣어 쓱싹 ~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는 비빔밥입니다

 

 

비빔밥을 시키면 수제비가 몇개 들어있는 수제비 국물을 주는데요

수제비도 정말 맛있어요 ~!

 

 

고추천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주문시에 맵게 해달라고 하면

맵게 만들어 주십니다!

 

행랑채를 거의 1년만에 방문한거 같은데요

갑자기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가 굉장히 불친절했어요

수저도 안가져다 주시고 주문도 받는 둥 마는 둥하시더만

몇번을 다시 물어보시고도 잘 못 알아들으시고

들어오고 나가도 반응도 없고 계산할때도 어휴..

너무 시장바닥 같아진거도 아쉽더라구요..

이 날은 맛있게 먹고도 기분이 별로였어요 ㅜ

당분간 행랑채 다시 가지 않을듯합니다..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