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광채 베이스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
안녕하세요. 요롱이:)입니다.
주말에 놀러 나갔다가 에뛰드하우스를 지나고 있는데 마침 주말 2일간 세일한다는 문구를 확인했습니다.
지나친 길을 돌아와 에뛰드하우스에 들어갔습니다.
세일기간이라 확실히 사람이 많습니다.
전부터 한번 써보고 싶었던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를 구매해 보려 합니다.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저렴이 버전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겔랑 베이스의 깡패같은 가격을 생각하면 고마울 정도입니다.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 하이드라 입니다. 가격은 정가 16,000원
20프로 할인된 12,8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정가로 구매해도 비싼 가격이 아니자만 할인받아 구매하니 더더욱 득템한 기분입니다.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 #1 하이드라 / #2 오일불륨 이 있습니다.
촉촉하고 은은한 글로잉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는 #1 글로우 온 베이스 하이드라는 광채 오일과 퓨어 워터가 만나 피부에 수분은 지켜주고 은은한 윤기광채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아이아몬드, 진주, 루비 등 총 7종의 보석성분이 함유된 쥬얼 글로잉 콤플렉스 성분으로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며 아침 메이크업 시 피부 바탕으로 깔아주면 은은한 글로우감과 함께 메이크업 밀림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분+스토로빙+프라이머 기능으로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 가능하며 T존, 콧망울, 턱아래 등 입체적인 불륨 글로잉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오일감과 은은한 빛의 내츄럴 글로잉 효과를 표현하는 #2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은 일차적으로 하이드라와 비슷한 기능이지만 금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매장에서 두 제품 모두 테스트 해본 결과 오일불륨이 확실이 오일감이 많이 느껴져 윤기를 더 느낄수 있지만 T존 부위 기름 폭발하는 저의 피부에는 개기름처럼 보일거 같아 하이드라를 선택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는 펌프형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안에 들어있는 알갱이들은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밝혀줄 광채오일캡슐입니다. 핑크캡슐은 피부톤을 밝게 빛나게 해주고 블루캡슐은 붉은기를 잡아주고 옐로우캡슐은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고 합니다.
글로우 온 베이스는 묽은 젤형식의 제형으로 발림이 아주 좋고 끈적임이 없습니다.
차이가 보이시나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편이 그 수분감과 불륨감을 더 느낄수 있습니다.
발림도 가볍도 흡수도 빠르면서 끈적이지 않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화장을 하면서 처음으로 사용해 봤는데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오일컨트롤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어 선크림을 바른 직후에는 피부가 건조해져 있는 상태인데 그 위에 베이스를 발라주니 수분감과 피부의 볼륨감이 느껴졌습니다.
그 위에 파운데이션을 바르는데 피부 밀림도 없고 파운데이션이 더 잘먹는 느낌입니다. 평소보다 적은 양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는데도 더 잘 먹은 느낌입니다. 하이라이트를 한듯한 느낌도 살짝 보입니다.
'에뛰드하우스 글로우 온 베이스' 가성비 대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낌없이 써도 부담없어 좋습니다.